<키 설정>
마우스 이동: 조준선 이동
마우스 왼쪽버튼: 총탄 발사
가만히 정지된 상태의 좁은 공간에서, 보이는 적들을 사격해 없애는 퍼즐 슈팅 게임입니다. 눈에 뻔히 보이지만 조준이 어긋나게 되면 그대로 미션에 실패하게 되죠. 철판 같은 곳을 통해서 총탄을 반사시키면 좀 더 효과적으로 적들을 쓰러뜨릴 수 있답니다.
제대로 조준하지 못 하면 가지고 있는 탄약을 다 써 버리기 때문에 미션을 성공시킬 수 없습니다. 한정된 총알로 보이는 모든 적을 다 제거해야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준비된 레벨은 모두 30개로, 하나씩 넘어갈 때마다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한 번에 다섯 발의 총알을 쓸 수 있고, 총알이 날아가는 방향에 적이 서 있다면, 한꺼번에 두 명씩 넘어뜨릴 수도 있네요. 이때는 더블 킬로 보너스 점수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약간 어두운 회색으로 되어 있는 철판 부분은 총알을 반사시키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구처럼 각도를 잘 맞춰서 쏘면 담벼락 뒤에 숨어 있는 적을 정확히 맞힐 수 있는 거죠.
이건 레벨을 조금씩 진행해 가면서 좀 더 조준 스킬에 익숙해지면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화면 왼쪽 아래에는 재시작 버튼이 준비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다시 처음부터 레벨을 시작할 수 있네요.
그리고 반사되어 날아오는 총탄은 주인공 킬러도 예외가 없습니다. 잘못 하다가는 총알에 맞아서 다시 재시작 버튼을 누르는 상황도 생길 수 있죠.
이상으로 정확한 조준으로 사격을 하며 적들을 쓰러뜨려야 하는 건슈팅 게임, 'Richochet Kills: Siberia'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삭막한 기운이 감도는 시베리아 벌판에서 생존을 위한 마지막 원샷을 제대로 쏘아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