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오토바이로 산길 레이싱
정열적인 빨간색 오토바이를 몰고 산길을 달려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해야 하는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입니다. 방향키만 가지고 오토바이를 운전할 수 있고, 트랙의 길이가 길지 않아서 한 레벨씩 빠르게 끝낼 수 있네요.
처음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 10개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레벨을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이 열리는 식이죠.
그리고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는 모두 네 대인데요, 이 중에 기본 빨간색 오토바이는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나머지 세 대는 각각의 레벨을 클리어하고, 또 해당 가격을 지불해야 구매할 수 있네요.
그러니까 레벨 4를 클리어 했어도 오토바이 가격인 7천 달러가 없다면 다음 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달리면서 별 아이템을 열심히 먹어야 추가 보너스 돈을 벌 수 있죠.
트랙에는 그렇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높낮이가 조금씩 다르고, 또 달릴 때 점프해야 하는 지점이 생기지만, 길이 길게 끊어져 있거나, 혹은 퍼즐처럼 정확히 점프를 해야 하는 상황은 별로 없네요.
그래서 가볍게 모터 레이싱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딱입니다. 저도 레이싱 게임을 즐기기는 하지만, 어려운 조작 방법이라든가 끝 없는 미션 등에 질려서 그렇게 많이 플레이하지는 않는데요, 이런 플래시 게임은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좋더군요.
일단 레벨을 클리어하고 나면 구매 조건이 되는지를 확인하고 더 성능 좋은 차량으로 바꿔서 플레이하는 게 좋겠죠.
오르막을 오르거나 점프했다가 착지할 때 앞 부분과 뒷 부분의 균형을 잘 맞춰야 전복되어서 폭발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터질 때는 마치 폭탄이 터지는 것처럼 표현되는군요. 운전자가 무사할지 걱정이 되는...
프론트플립이나 백플립을 시도할 수는 있지만, 시도한다고 해서 보너스를 받지는 않으니까 안전한 운전을 하는 게 더 낫겠죠.
배경을 달리 하며 달리는 빨간색 오토바이의 산길 점프 레이싱을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댓글